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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
편집
1.1
.
솔리드화
1.2
.
투영
1.3
.
랩
1.4
.
솔리드 면으로 개체 잘라내기
1.5
.
교차
1.6
.
데이텀 점을 지나가는 커브 생성
2
.
가변 단면 스윕
3
.
경계 블렌드
4
.
곡면에 글자 새기기
5
.
손잡이가 포함된 병 만들기
6
.
원-바이-원 선택
1
.
편집
¶
1.1
.
솔리드화
¶
1.2
.
투영
¶
1.3
.
랩
¶
1.4
.
솔리드 면으로 개체 잘라내기
¶
1.5
.
교차
¶
두 개체 간에 교차되는 부분에 교차선을 생성해 준다. 이 교차선에서 여러가지 작업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두 개체 간에 연결되는 케이블 같은 것들을 두 개의 수직인 면에서 두 point를 잇는 선을 스케치한다. 이렇게 생성한 두개의 스케치를 '교차'하면, 그 point를 잇는 선을 생성할 수 있다.
'교차' 기능을 쓰기 위해 선을 그을 때는 각 면에 수직으로 설정해야 한다.
[PNG image (7.06 KB)]
1.6
.
데이텀 점을 지나가는 커브 생성
¶
커브 > 점 통과 > ... > 가변단면 스윕
2
.
가변 단면 스윕
¶
단면이 궤적에 수직
단면이 두번째 궤적을 따라가도록 만듬
3
.
경계 블렌드
¶
4
.
곡면에 글자 새기기
¶
양각 글씨
[PNG image (80.69 KB)]
음각 글씨 : 오프셋 방향을 아래쪽으로 바꾼다.
5
.
손잡이가 포함된 병 만들기
¶
6
.
원-바이-원 선택
¶
곡선과 직선으로 된 모서리를 하나의 선으로 인식하게 하는 방법.
모서리 하나 선택 > shift 누른 채로 다시 선택 > 연결된 다른 모서리 선택 > 확장 > 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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