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vs 좀비 (plants vs zombies)



1. Plants Vs. Zombies

plants vs zombies(http://www.popcap.com/games/pvz)

집에 있는 사람들의 뇌를 먹어치우려는 좀비를 정원에 심은 식물로 퇴치한다는 단순하고 중독성 높은 디펜스(Defence) 게임. 보석 맞추기(Bejeweled)로 악명높은 Popcap에서 제작/판매하고 있다.

쉬운 듯 어려운 듯, 적당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중독성을 한층 높이고 있으며, 정원에 심을 수 있는 식물의 종류도 자유자재로 선택할 수 있다. 물론 공격하는 좀비의 종료도 다양해서 거기에 맞는 전략을 수립해야 자신의 뇌를 무사히 지킬 수 있다. 총 5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어드벤쳐 모드를 진행하면서 식물 종류를 얻을 수 있으며, 반복 플레이시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다. 어드벤쳐 모드 외에도 미니게임/서바이벌/퍼즐/정원의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다만, 자신의 할일은 뒷전으로 미뤄두고 화면만 쳐다보며 멍 때린다는 부작용이 만만치 않으니 스스로를 잘 조절하자.

plants vs zombies는 한화로 1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좀비와 사투를 벌일 수 있다.

2. Music Video

어드벤쳐 모드를 클리어하면 뮤직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일본어 버전도 있다.

3. 같이 보기

Retrieved from http://memorecycle.com/w/Plants vs Zombies
last modified 2019-09-04 18: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