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US C302 . . . . 13 matches
[[Windows]] 전용의 액티브 엑스를 설치할 수 없으니, 인터넷 뱅킹 / 쇼핑 / 동영상 강의 등의 활용은 어렵다. 단,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등의 전자결제를 지원하는 사이트에서 쇼핑하는 것은 가능하다.
크롬OS에는 기본 동영상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다. 그러나 재생할 수 있는 확장자가 몇개 없으며, 자막을 불러올 수 없으니 걍 없는 셈 치자.
* 대체제 (동영상)
1. 구글 드라이브 동영상 업로드 → 스트리밍 재생 (좀 귀찮지만 자막을 입힐 수 있다.)
1.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유튜브, 네이버, 다음, 애니 플러스 등
* 크롬북으로 액티브 엑스 혹은 별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사이트는 이용할 수 없다. 즉, "한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동영상 강의"는 들을 수 없다. HTML5로 운영되는 동영상 강의 사이트가 있다면 모를까...
* --안드로이드 앱은 외장 메모리/USB 데이터에 직접 접근할 수 없다. 크롬북 내장 공간으로 파일을 옮겨 놓아야 한다.-- 크롬 개발자 v72에서는 잘 된다. 일부 앱은 접근할때 에러를 발생하지만...동영상을 본다거나 하는 건 문제없다.
* MX Player: S/W로 부족한 음량을 보충하거나, EQ 설정을 할 수 있다. 동영상을 중간부터 이어보기 하면, 화면이 녹색으로만 나오는 버그가 있다. 동영상을 맨 처음으로 돌리면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된다.
* Solid Explorer: 정상 작동. Cloud Connect 기능을 이용해서, FTP 서버에 있는 동영상/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삼성 크롬북 플러스는 ASUS C302와 동시기에 발매했으며, 3:2 스크린과 와콤 스타일러스 펜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만 [[아마존]]의 사용자 후기를 보면 찢어지는 음이 들리는 스피커, 백라이트 부재, 키보드 좌우 너비가 좁음, Wifi 연결 issue 등으로 가차없이 까이고 있다. 그리고 '17.04 출시 예정인 크롬북 프로는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52939071&page=14 '더 버지'에서 동영상 리뷰를 찍다가 중단할 정도로 S/W 안정성이 별로라고 한다.] 17년 4월 출시 예정인 크롬북 플러스에서는 이런 문제점들을 해소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A: Gamil Offline 앱, 구글 무비에서 동영상을 기기에 다운받기 등을 활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에 있는 데이터에 접근하지 못할 뿐, 오프라인에서 문서 작성은 가능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앱은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 WishList/end . . . . 12 matches
TV에 연결해서 멀티미디어로 기기로 활용 중. CPU 파워가 고만고만해서 동영상 스트리밍 서버로 쓸 수 없는 것이 아쉽다.
* 동영상 MOV : 1080/30ㆍ24p 77Mbps(All-Intra), 1080/60ㆍ30ㆍ24p 52/30Mbps(IPB), 720/60ㆍ30ㆍ24p
손떨림 보정 기능과 방진방적 덕분에 여행용으로 최적의 카메라가 될 것 같다. E-M5 MarkI 사용기를 보면, ISO를 종전대비 낮게 설정 & 셔터속도를 조금 늘려서 찍으면 5축센서 덕분에 보다 선명한 결과물을 얻는다고 한다. 동영상 성능은 타 기종에 못 미친다고는 하지만, 역시 손떨 보정이 있어서 보다 안정적인 영상을 남길 수 있다.
* 장점 : HD급 해상도 동영상 무인코딩 재생 가능. 이미 튜닝 및 설정을 마친 상태라서, 별도의 삽질이 필요없다.
1. 동영상 무인코딩 재생
1. 스트리밍 동영상 감상
|| --모토롤라 아트릭스-- || 지문인식, 멀티독 포함, 듀얼코어, 큰 배터리 용량 || 가격 방어가 잘 안된다, 동영상 재생 기능이 미흡 || 4.5 올인원 3무 ||
동영상 재생, DMB가 없는 순수 음악 감상용으로 검색하고 있다. 최대 예산은 10만원. 6~7만원에 구할 수 있으면 금상첨화.
* Cowon IAUDIO 9 : 최근에 발매된 mp3p. 동영상도 지원하지만 화면이 2인치라서 활용할 일은 많지 않을 것 같다. 음악만 재생할 경우 최대 29시간이며, 텍스트 파일도 볼 수 있다. 다만 10만원 이하의 모델 용량이 2기가라는 게 조금 걸린다. 지원하는 음원은 MP3, WMA, Ogg, FLAC, WAV, APE. 이어폰 출력은 16옴
--[[KPUG]]에서 오늘!까지 안드로이드 MID 공동구매 신청을 받는다. 가격은 배송료, 악세서리 포함해서 7.8만. 720p 동영상이 재생되고, TV-OUT 까지 가능한 멋진 기기이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라서 여러가지 app을 설치해서 활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한데 이걸 사 말어?-- 겨우 참았다. 이제 중고 매물이 나오기를 기다리자 -_-ㅋ
1. 동영상 감상 : 720p의 경우 인코딩을 하지 않아도 된다. 와이드 스크린의 PSP로도 동영상은 볼 수 있지만, 인코딩이 필수이다.
- Chromebook . . . . 11 matches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면 된다. HDMI 케이블을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구글] 플레이 무비', Namu:"넷플릭스", Namu:"애니플러스"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 중이라면, 일반 PC와 동일한 감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영상 관련 앱. 별도 서버가 필요한 듯
||유튜브 동영상을 플레이리스트로 만든 다음, 음악만 재생해 주는 앱.
||유튜브 동영상 광고 제거
||동영상,링크 등을 한곳에 정리해뒀다가, 나중에 볼 수 있다.
1. 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 크롬북에 기존 탑재된 동영상 플레이어는 한계가 뚜렷하다. 자막도 불러올 수 없고, 지원하는 코덱도 한정되어 있다. 적어도 자막이 필요없는 동영상은 간단한 해결방법이 있다. 구글 드라이브에 원본 동영상 그대로 올려놓으면, 구글 서버에서 스트리밍 동영상으로 인코딩을 해준다. Wi-Fi 신호가 빵빵한 곳이라면 크롬북, [안드로이드] 폰, 일반 PC, [아이폰] 등 기기를 가리지 않고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YuandaoAndroidPad . . . . 9 matches
* 장점 : 동영상 감상에 유리하다. 화면이 잘리지 않는다.
1. 15만원인데 갤탭 7인치 뺨치는 성능을 보여준다. 1080p 동영상도 거뜬하게 재생한다. [* 재생 도중에 살짝 끊기는 현상이 있다. 파일 i/o 문제라고 의심하고 있다.]
액정 품질이 떨어지지만, 누워서 동영상을 보거나 간단한 게임하는 용도로는 쓸만하다. 다만 이어폰을 연결했을 때 잡음이 좀 들린다. N10, N12에서는 이런 현상은 없었는데...
=== 동영상 무인코딩 재생 ===
사실 N10, N12에서 1080p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는 것은 '''"인코딩 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라는 장점 밖에는 없다. 해상도가 각각 800x600, 800x480이기에 720p(1280x720)의 60% 정도만 표현 가능하다. 그래도 동영상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용량도 1080p보다 작은 720p를 보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오히려 720p 미만의 저해상도 동영상을 구하기가 더 힘들다.
=== 스트리밍 동영상 감상 ===
이 부분도 인터넷 서핑이랑 마찬가지. wifi 상태에서는 왠만한 동영상도 문제없이 재생한다.
- 고화질 동영상 끊김없이 보기 . . . . 7 matches
#title 고화질 동영상 끊김없이 보기
== 동영상 끊김없이 감상하기 ==
가볍고 기능 많기로 소문난 Google:"kmplayer". [[PC]] 사양이 빵빵할 때는 각종 옵션을 활성화 시켜 놓고 제대로 감상하지만, 그렇지 못할 때에는 모든 옵션을 끄고 소박하게 동영상을 보게 된다. 하지만~ 기본 설정으로 봐도 동영상이 끊기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만 하는 것이냐아아아
그래도 동영상이 끊기거나 지연이 발생한다면 해결 방법이 딱 하나 있다.
== 동영상 부드럽게 감상하기 ==
하드웨어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는 가운데, 인텔 CPU에 내장된 그래픽도 꽤나 쓸만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단순 동영상 감상이라면 굳이 외장 그래픽카드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영상 소스가 24fps 미만일 경우, 민감한 사람들은 사진을 빠르게 움직이는 듯한 깜빡임 현상을 느낄 수 있다. 특히 60FPS의 부드러운 영상에 익숙해진 뒤라면 이 위화감은 더 크게 느껴진다.
- OptimusVu . . . . 6 matches
1. 동영상 재생 : 16:9 비율 동영상 볼 때 위 아래 화면이 남는다. 4:3 비율의 유튜브 동영상 / 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은 딱 떨어진다.
* Sound : 후면 스피커 소리가 우렁차다. 음악이나 동영상을 감상할 때 빛을 발한다.
* QloudMedia : PC의 동영상을 안드로이드 폰에서 자유자재로 볼 수 있다. [[아이폰]]의 AirVideo 같은 존재. 공유기 설정에 따라 PC에 연결이 안될 수도 있다.
- 우분투 10.04 . . . . 6 matches
* Enable Media Playback : 우분투에는 동영상 및 음악 재생 프로그램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지만, 코덱은 그렇지 않다. 단, 코덱 찾기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된다는 부분은 편리하다.
* 동영상 감상 : 우분투에 기본으로 포함된 토템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동영상 재생(자막 포함)을 지원하며, 설치되지 않은 코덱은 인터넷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설치해 준다. 그래도 [Windows]에서 사용 중인 [KMPlayer], [PotPlayer], [GomPlayer]보다는 많이 불편하다. 하지만 [Windows]의 미디어플레이어에서는 자막이나 코덱을 지원하지 않지만 토템 동영상 플레이어는 지원한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토템 동영상 플레이어가 돋보인다.
- DC-G9 . . . . 4 matches
동영상 특화인 GH5&s와 달리, 사진특화 플래그쉽 모델로 출시되었다. (하위기종으로 G95가 있다.)
--2018년 포토키나에서 신규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할 예정이다(루머). AF(Auto Focus) 기능 향상이 기대된다. [https://www.popco.net/zboard/zboard.php?id=dica_news&no=15068 파나소닉 카메라 라인업을 GH, GX로 축소한다는 루머가 흘러나왔다.] GH5와 G9의 하드웨어 성능은 동일하니, 소프트웨어 키 형태로 락을 풀어줄거라는 얘기도 있다. 하지만 S/W 방식은 언제나 뚫리기 마련. 향후에는 G9+핵펌이 동영상 촬영 가성비 모델이 되는 건 아닐까? (두 기기 가격차는 약 40만원)-- 펌웨어 대신 FF를 발표했다.
||동영상||MOV : MOV : '''4K''' 3840x2160 60p 150Mbps(IPB), LPCM[[br]]4K 3840x2160 30/24p 100Mbps(IPB), AAC, 1080/60pㆍ30p 28/30Mbps[[br]]AVCHD : 1080/60p 28/17Mbps, 1080/60iㆍ30p 17Mbps, 720/60p 17Mbps[[br]]MJPEG : 최대 1080/30p
* 동영상 제한시간 해제( https://youtu.be/0qzBWdaY634 ):4K 30FPS로 촬영해보니 1시간은 거뜬히 잘 견뎌주었다. (실내 온도 20도 조건) 메모리가 부족하지만 않았다면 2시간도 가능했을듯?
- PS4 . . . . 4 matches
* 동영상, 음악 재생
* [외장하드], [USB]에 저장된 사진, 음악,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지원하는 동영상 코덱은 한정적이며, 자막도 지원하지 않지만 나름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다. 다만 USB 3.0 인터페이스의 휴대용 SSD는 인식하지 못했다. 동영상 플레이 기능만 원한다면 [[라즈베리 파이]]를 쓰는 게 낫다.
- GoogleAndroid . . . . 3 matches
여기에서는 안드로이드(6.x 기준)에 있는 동영상을 [[아이패드]]에서 스트리밍으로 감상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한다.
1. FTP 접속: nplayer 실행 > 네트워크 추가(FTP 아이피, 포트번호 입력) > 원하는 동영상이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선택한다. > 선택 후 감상한다.
1. 동영상을 감상하는 동안에는 배터리가 광탈하니 미리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 놓는다.
- GooglePhotos . . . . 3 matches
2015년에 [구글]이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사진/동영상 서비스.
[플리커], [아마존] 등의 동종 서비스 뒤통수를 후려갈기는 조건(평생 무제한 사진,동영상 저장)을 내세워, 전 세계를 충격으로 몰아넣고 있다. 용량 무제한도 대단하지만, 더욱 놀라운 것은 '''사용자가 사진을 찍으면, 구글이 자동으로 사진 관리를 해준다는 점'''이다. 사진 찍고 잠시 다른 일을 하고 있으면, 어느새 동기화 → 자동분류 → 자동작업[* 콜라쥬, 파노라마, 애니메이션 GIF, 스토리 등]까지 끝나 있다.
* 동영상: .mpg, .mod, .mmv, .tod, .wmv, .asf, .avi, .divx, .mov, .m4v, .3gp, .3g2, .mp4, .m2t, .m2ts, .mts, .mkv
- GuestBook/2012 . . . . 3 matches
{{{#!blog 맨바리 2012-12-11T09:18:23 모니위키에는 동영상은 embed 할수 없나요?
모니위키에는 동영상은 embed 할수 없나요? 링크만 가능한것인가요??
감사합니다. html macro 로 동영상 넣었습니다. ^^. -- 맨바리 [[Date(2012-12-15T16:08:03)]]
- MediaMacro . . . . 3 matches
mp3, 동영상, 유튜브 동영상 등등을 지원하는 매크로 플러그인
/!\ 모니위키 1.2.0부터 여러 다양한 동영상 사이트르 지원
- New iPad . . . . 3 matches
들고다니는 것은 무리지만, 거치대에 고정시켜서 이북 리더기 / 동영상 재생기 / 웹 서핑 / 화상통화 / 간단한 게임 등 다양한 용도로 써먹을 수 있다. 고장나지만 않는다면 10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할 것이다.
=== 동영상 ===
* 동영상 감상
- Ricoh GR . . . . 3 matches
1. 동영상은 그닥 : 손떨방이 없는 기종이라 흔들림에 많이 취약하다. 1080p보다는 60fps 지원하는 720p로 촬영하는 게 낫다는 얘기도 있다.
* Google:"Sony RX100" : 50~60만원. 기본성능부터 동영상까지 출중. 똑딱이 가성비왕. 대신 센서가 작고, 그립감이 별로다.
* [http://www.dpreview.com/reviews/ricoh-gr/ Ricoh GR comparative review by DP review(영어)] : 동영상은 영 꽝인 GR의 성능과 노이즈 억제력이 무시무시한 RX100markII의 모습을 볼 수 있다.(노이즈 비교 부분 참고)
- XpressMusic N5800/사용기 . . . . 3 matches
1. 출중한 음악&동영상 플레이어 획득 (./)
* 사진 & 동영상 촬영 : 카메라 기능을 내세운 폰이 아님에도 렌즈의 명가 칼짜이즈 렌즈 사용 / 고휘도 플래쉬 / 반셔터 / 다양한 옵션 / 출중한 동영상 촬영 기능 등으로 무장하고 있다. 그래도 어두운 곳에서는 노이즈가 많지만, 광량만 충분하다면 충분히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을 것이다. Autorama라는 어플을 설치하면 파노라마 사진도 찍을 수 있다.
- 라즈베리 파이 . . . . 3 matches
* 용도: 동영상 재생, 리눅스 공부,
1. 동영상 재생 환경 세팅: XMBC?
1. 멀티미디어 재생기 only. 다른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 스마트 TV 등에서 인식하지 못하는 동영상도 재생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다만 초고화질 영상 일부는 끊긴다.
- 루믹스 GF9 . . . . 3 matches
[[파나소닉]]에서 2017년에 출시한 렌즈교환실 미러리스 [[카메라]]. 셀카/4K 연속 사진 & 동영상 기능을 내세우고 있다.
* 4K 동영상, 4K 사진 촬영
로우패스필터제거/ 최고ISO25600 / 셔터(1:16000초) / 연사:초당5.8매 / 컨트라스트AF / 초점영역:49개 / 내장플래시 / 동영상:울트라HD(4K),30프레임 / WiFi(무선전송) / SNS공유 / AF트래킹 / 라이브뷰 / 얼굴인식 / 손떨림보정 / RAW지원 / HDR촬영 / 디지털필터 / 전자수평계 / USB충전 / micro SD / micro SDHC / micro SDXC / 부피:300cc / 무게:239g / DFD방식 AF / 포스트 포커스 / 버디셔터 / 페이스셔터 / 5가지 필터 / 멀티노이즈리덕션
- 아이유 . . . . 3 matches
* '''[http://www.youtube.com/user/LOENENT 로엔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 (유튜브)]''' : 동영상은 링크로만 공유할 수 있다.
* [http://jung9.tistory.com/305 GMC 명장면 Best5] : 명랑쾌활한 여고생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동영상
*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25613162&page=0&sca=&sfl=&stx=&spt=0&page=0&comment_page=last&cwin=#c_25613600 (자동영상) 아이유 변태연기.swf]
- 잡담/2011 . . . . 3 matches
그래서 Google:"Pulse smartpen disassemble"로 구글링해보니 분해에 관련된 글이나 동영상이 몇 개 찾을 수 있었다. 과연 배터리만 무사히 교체할 수 있을까? -- [파초] [[DateTime(2011-10-10T02:00:13)]]
1. 한밤중에 컴퓨터로 동영상을 보면서 싱글거리고 있다면, 그것은 분명 Apple 의 신제품 발표이므로 신용카드를 몰수하는 것이 좋음
[http://www.slrclub.com/bbs/vx2.php?id=free&no=13921233 집에가면 항상 아내가 죽은 척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 게시판에 올라온 글로 노래를 만들어서 부르고, 거기에 동영상까지 만들어지다닛. 거기다 노래는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좋다! -- [파초] [[DateTime(2011-03-13T14:43:51)]]
- 잡담/2015/01 . . . . 3 matches
1. 크롬북으로의 전환도 고려할 만해[* 근데 구글 플레이 무비는 FHD 동영상을 언제쯤 판매할까?]
인터넷에 떠도는 일반 동영상도 제대로 감상하기 어려우니[* 코덱과 자막 문제], 동영상은 주로 유튜브나 다른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게 된다. 그리고 영화 같은 건 깔끔하게 [구글] 영화에서 직접 돈 주고 사서 본다.
- 잡담/2015/02 . . . . 3 matches
[구글] 드라이브에 올려놓은 동영상을 감상은 보류.[* 구글 드라이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스트리밍 동영상으로 변환시킨다. 지원하는 확장자는 사이트 도움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30메가로는 택도 없다.
- ASUS C302/vs. 삼성 크롬북 플러스 . . . . 2 matches
[[아마존]] 사용자 리뷰는 신뢰성이 높기로 유명하다. [[사진]] / 동영상과 기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상세하게 작성해 놓는다. 구글링으로 제품 정보를 얻는 것보다, 아마존 리뷰를 얻는 게 더 도움이 될 때가 많다.
사실상 17년도 삼성 크롬북 플러스는 4:3 스크린 + 와콤 스타일러스 펜을 제외하고는 문제가 많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런데 4월에 출시할 삼성 크롬북 프로는 CPU/저장공간만 업그레이드한..., 나머지 H/W는 크롬북 플러스와 완전히 동일한 모델이다. 거기에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52939071&page=14 '더 버지'에서 동영상 리뷰를 찍다가 중단할 정도로 S/W가 불안정하다]고 알려져 있다(...)
- HTC 레전드 . . . . 2 matches
* 통짜 알루미늄 케이스라서 온도변화에 민감하다. 처음 꺼내서 만졌을 때는 뭔가 싸늘한 느낌인데, 동영상을 보거나 충전 할 때 서서히 뜨뜻해진다. 겨울이라면 모를까 여름에는 손에 땀찰 것 같다. 손에서 땀난다;;
* 동영상은 반드시 인코딩 해야한다. 다음 팟 인코더에서 '디자이어' 설정을 사용하거나, hTC Legend 설정을 불러오면 된다.
- IPTV . . . . 2 matches
--단, 지원하는 동영상 및 음성 포맷이 제한적이라, [[라즈베리 파이]] 같은 걸 쓰는 게 훨 낫다.-- 요즘은 미박스와 같은 안드로이드 TV가 훨씬 빠르고 유용하다.
[http://mindwing.kr/140 mkv 동영상파일을 브로드앤TV (하나TV) 의 마이콘텐츠 메뉴로 보기]
- NW-S786 . . . . 2 matches
||음악 연속 77시간(노캔 off), 동영상 연속 14시간
"Made for music lovers, by music lovers"라는 문구처럼 음악 감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S-Master MX 디지털 앰프를 제외한 대부분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음악 재생 시간도 굉장히 길다. 한번 충전해 놓으면 1주일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부가 기능으로 동영상 or 사진을 볼 수 있으나, 디스플레이가 너무 작아 의미가 없다.
- Nexus 5 . . . . 2 matches
*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601208 기본 카메라 어플에 "동영상 타임랩스 촬영"] 옵션이 있다고 한다. 구름의 움직임 등을 동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 Nokia X6 . . . . 2 matches
||동영상 녹화||640 x 480,30 fps,H.263, MPEG-4||
또 화면의 오른쪽 윗부분에 네모모양의 조그만 버튼이 있다. 터치하면 갤러리, 동영상 등의 아이콘이 있는 퀵바가 나타난다.
- OptimusQ2 . . . . 2 matches
1. 테그라2 (듀얼코어)를 채택하고 있는데, 전체적인 퍼포먼스가 빠릿빠릿해서 맘에 듭니다. 그리고 720p, 1080p 동영상 모두 끊김 없이 재생됩니다. (일부 동영상의 경우 하드웨어 가속으로 재생할 경우 소리가 안 나오더군요. 그래서 MX player의 소프트웨어 가속으로 재생했습니다.)
- PC . . . . 2 matches
정보 검색 / 쇼핑 / 음식 주문 / 전화 / 이메일 / 문자 / 채팅 / [[게임]] / 동영상, 음악 감상 / 공부 / 업무 등의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기에 현대사회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대다수 부품의 성능 향상 시간이 짧기에, PC 중고가는 비교적 낮은 편이다.[* 단, 천재지변 등으로 한 기업의 생산공장이 멈춘다면, 물량부족으로 인해 부품 가격이 급등한다.]
1. 그래픽카드: CPU에 내장된 GPU 만으로도 왠만한 게임 구동은 가능하다. 하지만 10만원대 이하의 보급형 그래픽카드만 달아놓아도, 웹서핑 시 렌더링 속도 / 동영상 재생 퍼포먼스가 향상된다.
- PDA . . . . 2 matches
* 멀티미디어: 음악 감상, 동영상 재생
* [TG50] : 키보드 내장. 녹음기, 게임기, 동영상/음악 감상
- SPARQ GTX55-i52410 . . . . 2 matches
[[Date(2017-06-09T06:43:15)]] 친가에 보관 중. 인터넷 서핑, 동영상 감상 이외에는 써먹을 곳이 없다. 최근에 발매된 인디게임 돌리는 것도 버겁다.
1920 x 1080 해상도에서는 글씨가 무지무지 작아져서 불편하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소에는 해상도를 낮췄다가,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 감상 할때만 해상도를 최대로 높인다. 그 방법은 불편하고, HD급 디스플레이의 성능이 아깝다.
- Smartphone . . . . 2 matches
* [[사진]], 동영상 촬영 & 공유
* [[음악]], 동영상 감상
- Ubuntu . . . . 2 matches
[[리눅스]] 배포판 중에 하나. 초보자도 쉽게 리눅스에 적응할 수 있도록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인기가 좋다. 설치 시디로 부팅하면 "설치 하기 전 사용하기(?)"로 우분투의 전 기능을 설치하지 않고도 이용해볼 수 있다. 메모리만 충분하다면 인터넷 서핑에서 동영상 감상, 게임까지 무리없이 진행할 수 있다. 그 덕분에 우분투를 USB에 설치해서 휴대하는 사람도 있다.
* 동영상 감상 : 토템 플레이어등을 사용하면 코덱을 자동으로 검색해준다. 그 과정이 조금 번잡할 뿐, 감상하는 데에는 지장없다.
- XpressMusic N5800 . . . . 2 matches
1. 멀티미디어 : '''음악''' / 동영상 / '''사진''' / 게임 / 라디오
1. 사진 및 동영상 촬영 + 이미지 공유 : 칼짜이즈 300만 화소 렌즈를 통한 촬영(어플을 이용하여 파노라마 촬영 가능), 플리커로 이미지 공유
- YotaPhone 2 . . . . 2 matches
* 공식 소개 동영상: http://vimeo.com/113507123/
전면부에는 AMOLED, 후면부에는 반응속도 빠른 E-Ink Display(16 Grayscale)를 채택했다. 보통 디스플레이가 양면이라면 배터리 좀 많이 잡아 먹겠구나...생각하지만, 소개 동영상을 보면 생각이 확 바뀔 것이다.
- 리디 페이퍼 프로 . . . . 2 matches
'''Q. 동영상 볼 수 있나요?'''
E-ink로 동영상을 보고 싶다면, Google:"요타폰 2'''를 구입하세요.
- 빔 프로젝터 . . . . 2 matches
* 동영상 감상 : [[유튜브]], [[넷플릭스]
* 용도 : 동영상 재생 ([[영화]], [[드라마]] 등)
- 외발 자전거/연습 일지 . . . . 2 matches
([[Date(2011-03-09T22:50:59)]]) 안장이 배꼽바로 아래 위치하는 게 이상적인 안장 높이라고 했는데, 막상 그 앞에 서보니 무지무지 겁난다; 일단 의자를 잡고 간신히 올라갔는데, !!!! 안장이 거시기를 압박하는 바람에 죽는 줄 알았다. ㅜㅜ 외발 자전거 타다가 거시기가 끝장난 사람으로 기네스북에 오를 뻔 했다. 어머니의 도움을 받아 다시 간신히 안장에 앉았는데, 당장 균형잡기가 힘들다. 아무래도 마당이나 운동장 같이 넓은 공간에 나가서 연습을 해야할 것 같다. 아, 그전에 외발 자전거와 함께 온 동영상 CD를 보고 이론 공부를 좀 해야겠다.
그 상태에서 반대쪽 팔을 수평으로 들어올리고, 허리는 피고 시선은 약간 위로 향했다. 윽, 오른쪽 바퀴에 올린 발에 힘이 너무 들어가서 균형을 잃고 안장에서 떨어졌다. 동영상에 따르면 안장에 체중의 80%를 실으라고 하지만, 아직은 오른쪽 발에 힘이 너무 들어가서 균형잡기기 힘들다. 엉덩이와 양 발에 걸리는 체중이 잘 조화되어야 할 것 같다. 아, 이번에는 균형을 잘 잡았다. B) 이 상태에서 외발 자전거를 앞뒤로 살짝 흔들면서 균형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연습했다.
- 외장하드 . . . . 2 matches
무선으로 HDD 내부의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제품. 이것만 있으면 외부에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 수준 낮은 전용 프로그램: 대다수의 Wireless HDD는 전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외부 기기에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물론 내부 프로그램이 동영상에 자막을 띄우는 일은 없다. 또한 지원하는 기능이 너무 기본적인 것이라 제대로 활용을 못하는 경우도 있다. (WD)
- 원격 데스크탑 . . . . 2 matches
네트워크 회선 속도가 빠른 경우에는 음악, 동영상 감상,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도 가능하지만, DirectX / [[OpenGL]] 등의 3D 가속 기능을 이용하는 게임은 지원하지 않는다.-- [[Windows7]]에 포함된 원격데스크탑에서는 3D 게임및 3D 모델링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이전 버전에서는 멀티미디어 감상할 때 소리가 툭툭끊기곤 했지만, 이제는 [[Blueray]] 고화질 동영상도 끊김없이 재생이 가능하다.[[footnote(물론 전송 데이터량이 무지막지하기에, 전체화면에서는 여전히 끊긴다.)]]
- 잡담/2012 . . . . 2 matches
예전에 생각했던 것 보다 [[아이패드]]를 생산성 있게 활용하지는 못하고 있다. [[PDA]]를 산 이후에 만화책 보고 게임하고, 동영상 보는 것에 집중했던 것처럼, 아이패드는 문화 소비의 도구가 되어 가고 있다.
1. 사진 편집하거나 동영상 만들어서 친구에게 선물
- 잡담/2016 . . . . 2 matches
Namu:"PS2" 시절에 영문판을 잠깐 맛만 봤다가, 세이브 파일을 날려버린 덕에 포기했었던 ....그 게임을 이제서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구구절절 할 말이 많지만..엔딩 동영상과 OST로 대신하련다.
* 외부 기기 (안드로이드, 아이패드, PC): wifi 접속을 통해 동영상/사진 등을 감상. 물론 자막은 NAS에서 자체적으로 띄워줘야 한다.
- 출장 . . . . 2 matches
1. [[외장 하드]]: 비지니스 호텔에 비치된 TV에 USB를 연결하면, 미리 준비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운좋게 한국 제조사가 만든 TV가 있다면 한글 자막도 띄울 수 있다. TV가 구형이라면 별도 노트북 혹은 [[라즈베리 파이]] 등의 기기를 이용해야 한다. [[PS4]]에도 동영상 재생 기능이 있지만, 지원하는 코덱이 한정적이며, 자막을 띄울 수가 없다.
- Camera . . . . 1 match
* '''파나소닉 10-25''' : 사진 / 동영상 원렌즈. 크고 무겁고 비싸다
- FootWriter . . . . 1 match
[http://www.iosync.co.kr/ 아이오씽크]에서 제작한 영어 딕테이션을 위한 컨트롤러. 키나 단축키를 최대 3개까지 입력할 수 있기에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침대에 누워서 동영상을 감상한다거나, 레이싱/리듬 게임 등에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 [[파초]]는 서명덕 기자님 블로그에서 이벤트할 때 낼름 받아먹었다. --현재 [파초]는 Alt+tab을 할당해 놓고 화면을 전환할 때 사용한다.-- 손이 더 빠르고 편하다.
- Game . . . . 1 match
* 패스 오브 엑자일 : 매 시즌마다 달라지는 게임성 덕분에 시간날려 먹기 좋은 게임. 스킬트리가 정말 다양해서 끝없이 파고들며 시간을 떼울 수 있다. 시즌이 끝나면 허무해지지만...그만큼 게임 플레이 동영상으로 먹고사는 스트리머들에게 최적화된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다.
- Google . . . . 1 match
* YouTube: 전 세계적으로 핫한 동영상 서비스.
- GuestBook/2013 . . . . 1 match
동영상 파일 같은 것들은 확장자를 막론하고 업로드가 안 되더라구요.... ㅜㅜㅜ
- Nexus 5X . . . . 1 match
* 동영상 EIS: 루팅 후 Build prop에 명령어 1줄 추가
- Notebook . . . . 1 match
휴대 가능, 모니터와 키보드 일체형, 경첩으로 접을 수 있음...을 생각하면 이것도 노트북 범주에 포함할 수 있다. 한동안 일기장 / 노트 메모 / 이북 리더 / 동영상, 음악 감상 / 인터넷 서핑 등으로 잘 써먹었다.
- OneplusNord . . . . 1 match
1. 디스플레이 크기 증가로 인해 휴대성은 나빠졌으나, 정보량이 소소하게 증가했어요. 동영상 감상하거나 웹서핑할 때 체감이 많이 되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90Hz입니다. 픽셀3 화면과 비교하면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요. 노드는 끊김없이 부드러운데, 픽셀은 뚝뚜르뚝뚝뚝 으아아
- PSP . . . . 1 match
* 동영상 감상 : PSP 해상도에 맞게 인코딩을 해야한다. PSP가 많이 보급됨에 따라 미리 인코딩 되어 있는 영상을 구하기도 쉬워졌다.
- Persona4 The Golden . . . . 1 match
"더 골든"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수 많은 부분이 추가, 개선되었다. 엔딩 이후의 후일담도 추가되었기에, [[PS2]]판 엔딩을 이미 봤더라도 해볼 가치가 있다. 추가 커뮤니티, 애니메이션, 페르소나 각성, 후일담과 같은 기본 틀 외에도, 팬 디스크에나 들어갈 법한 성우 인터뷰, 퀴즈쇼, 동영상/음악 다시 감상하기, 차기작 예고편 등 볼거리가 매우 풍성하다. --Namu:"남코"에서 페르소나를 만들었다면, 이걸 죄다 유료 [[DLC]]로 만들지 않았을까?--
- SJ33 . . . . 1 match
[[Palm]] !OS4 기기 중에서 최고 사양과 넉넉한 배터리를 갖췄으나, 그만큼 두꺼워서 Anha:"햄버거"라는 별명으로 불렸었다. 멀티미디어 칩이 내장되어 있어 음악, 동영상 감상 용도로 많이 사용되었다.[* 물론 CPU 속도가 느리니 인코딩은 필수.] 액정을 보호하는 플라스틱 투명 덮개 덕분에 덮개를 들어올리지 않아도 액정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막상 덮개를 들어올리면 걸리적 거려 떼거나 잘라버리는 사람도 있었다. 당시에는 액정보호필름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기에, 중고를 구입하면 비쥬얼드 자국이 진하게 남아있는 폐급이 배송되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
- SOUNDONUT . . . . 1 match
집에서 [노트북]으로 동영상 감상하거나, 휴대용 게임기 ([PS Vita] 등)로 게임할 때 위치만 잘 잡으면 설치형 스피커 못지 않은 소리를 뿜어낸다. 또는 목욕할 때 사운드도넛을 수건넣는 서랍장에 넣고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 TG50 . . . . 1 match
소니에서 Palm OS 기반으로 만든 [[PDA]]. 그래피티 영역을 없앤 대신 쫀득쫀득한 감촉의 qwerty 키보드와 얄상한 바디, 블루투스 지원 등으로 사랑받았다. 멀티미디어 처리 칩을 CPU와 분리한 덕분에, 동영상 재생 및 고음질 음악 감상에 유리한 기기였다.
- TalesOfFantasia . . . . 1 match
서양쪽 마법이나 정령과 같은 판타지, 시간여행, 지구 외의 지적생명체가 존재하는 행성, 일본의 전통문화(특히 닌자)등의 요소에 마왕을 물리치는 용사, 부모의 복수, 세계를 멸망시킬 위험이 있는 인간을 뿌리뽑으려는 마왕 등의 시나리오가 잘 버무려진 게임이다. 잘 만들어진 시나리오와 더불어 횡스크롤 방식의 실시간 전투 시스템인 '''LMB'''(LineearMotionBattle), 당시의 게임팩에서는 파격적이었던 오프닝 동영상 및 전투 음성 지원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 Toshiba Chromebook 2 . . . . 1 match
||Average Battery Life (in hours)||'''9 hours'''(제조사 공인), 6 Hours 26 min [* 화면밝기 50%, 스피커 볼륨 20%. 행아웃 영상 통화/음악/동영상 스트리밍 감상 등. 더 상세한 내용은 [http://www.techradar.com/us/reviews/pc-mac/laptops-portable-pcs/laptops-and-netbooks/toshiba-chromebook-2-1272472/review/2#articleContent 리뷰] 참조]||
- Twitter . . . . 1 match
* http://twitcam.com/ 아프리카와 같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 WishList . . . . 1 match
1. --Lumix G X PZ 45-175mm f4-5.6 중고가 약 10~20만원. 전동줌이라 동영상 찍기 좋음. 중고 매물을 찾지 못할 경우,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975160037&frm3=V2 오픈마켓에 있는 26.5만원짜리]를 구입할 예정임.-- 중고 확보
- e-Book . . . . 1 match
* 동영상, 음악 등 디지털 정보를 같이 공급받을 수 있다.
- proe part3 Assembly . . . . 1 match
=== 동영상으로 저장하기 ===
- 귀신 . . . . 1 match
1. 뭔가 이상한 걸 발견했다면 사진 / 동영상 / 녹음을 한다.
- 모니위키/설치부터 사용까지 . . . . 1 match
[[모니위키]]는 텍스트 기반이라 빠르고, 용량을 적게 차지한다. 월 100MB 정도의 트래픽 용량으로도 충분하다. 트래픽을 많이 잡아먹는 동영상, 사진, 파일 공유는 외부 서비스를 이용하자.
- 모니위키/장단점 . . . . 1 match
만약 위키 문법이 생소해서 HTML을 이용하거나, 동영상을 페이지에 삽입하고 싶다면 HTML 매크로를 사용하면 된다.
- 모디아 . . . . 1 match
1. 멀티미디어: [[게임]]/음악/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포켓도스를 이용해서 일부 도스 게임(심시티, 둠2 등)도 구동할 수 있다.
- 온라인 마인드맵 서비스 . . . . 1 match
1. '''활용 방법''' [[BR]]웹으로 출판한 마인드 맵은 아래 예시와 같이 웹 페이지에 불러올 수 있다. 블로그에서 동영상 삽입 시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것 처럼, 마인드 맵을 보는 공간의 크기를 직접 지정할 수 있다.
- 올림푸스 . . . . 1 match
다만 한번 꺾인 신뢰는 다시 회복하기 어렵다. 공식적으로 A/S도 지원하지 않을 제품을 누가 구입할 것인가? 마이크로 포서드 유저라면 파나소닉으로 기변하는 것이 더 낫다. 보유한 렌즈를 그대로 써먹을 수 있으며, 동영상으로 취미 폭을 넓힐 수도 있다.
- 위키위키 . . . . 1 match
[http://www.commoncraft.com/video/wikis 위키 특징(동영상)]
- 잡담/2014 . . . . 1 match
미국에서 [크롬북]이 인기를 얻는 것과는 달리, 한국에서는 "얼리어댑터" 성향의 기기 정도로만 바라보는 것 같다. 구글에서 Google:"Chromebook"으로 검색해보면 매일 관련 기사글, 블로그 사용기, 동영상이 쏟아지지만, Google:"크롬북"으로 검색하면 자체 컨텐츠보다는 외국 사이트 기사 번역글만 보인다. 그것도 상세 분석이 아닌, 저쪽 동네 분위기는 저렇더라...수준이다.
- 잡담/2015 . . . . 1 match
* 멀티미디어: 게임 거의 안함. 동영상 가끔 유튜브 보는 정도. 음악은 주로 소니 [mp3p] 이용
- 잡담/2017 . . . . 1 match
클레버 6포트 충전기로 충전해보니 "저출력 충전기"로 인식된다. 음악들으면서 글을 작성해보니, 엄청~ 느린 속도로 충전이 진행된다. 동영상을 재생한다거나...게임을 할 때에는 오히려 배터리 게이지가 바닥으로 향할 것이다.
- 책 . . . . 1 match
> 10년 뒤의 사진 직업 전망. 사진은 초창기에는 예술로 인정을 받지 못했으나 19세기 사진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양식을 확립하며 독자적인 예술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사진작가가 다루는 영역도 점차 넓어지고 있다. 학계에서는 두가지 방향을 예상한다. 첫째는 영역이 넓어지면 궁극적으로 포토그래퍼라는 직업은 없어지고, 종합적인 분야를 다루는 '비디오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둘째는 사진의 고유영역을 지키며 독창적으로 계속 발전해 갈 것이라는 예상이다. 이 관점에서는 사진이 처음 등장했을 때 회화가 없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있었지만 회화가 고유 영역으로 살아남은 것처럼, 동영상이 발전해도 사진의 고유 영역은 남을 것으로 보인다. 시각적 표현물이 중시되면서 사진작가의 수요는 계속 있을 것이고, 표현의 독창성이 강조될 것으로 전망된다.
Found 74 matching pages out of 805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