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2016 . . . . 15 matches
{{{#!blog 파초 2016-04-13T02:03:37 요즘 듣는 노래 "봄 사랑 벚꽃 말고"
꽃잎이 피어나 눈 앞에 살랑거려도
오오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꽃잎이 피어나 눈 앞에 살랑거려도
오오 봄 사랑 벚꽃 말고
만들고 싶어 떨어지는 벚꽃잎도
꽃잎이 피어나 눈 앞에 살랑거려도
오오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봄 사랑 벚꽃 말고
- Animation . . . . 10 matches
1. Namu:"DARKER THAN BLACK"
1. '''[["DARKER THAN BLACK ~흑의 계약자"]]''' (1기/2007): 씁쓸한 뒷맛이 일품.
1. [["DARKER THAN BLACK ~유성의 쌍둥이"]] (2기/2009)
1. DARKER THAN BLACK ~외전 (OVA/2009)
1. '''Namu:"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2001) {{|어린 시절 그 추억 속의 향수. 그리고 멘마의 죽음에 대한 서로 다른 죄책감. 트라우마로 인해 삐뚤어지고 서로 서먹해진 초 평화 버스터즈. 중반부까지 잘 감상하다가 중단하고...약 반년 뒤에 다시 보니 감동이 다소 줄어든 감이 있지만, 그래도 참 마음 뿌듯해지는 이야기였다. 내 기억 속에서 희미해진 그 때 그 친구들은 지금 뭘 하고 있으려나?|}}
1. 꽃이 피는 첫 걸음
- DARKER THAN BLACK/칠흑의 꽃 . . . . 8 matches
#title DARKER THAN BLACK ~칠흑의 꽃
[:"DARKER THAN BLACK/흑의 계약자" 흑의 계약자] 직후에 벌어지는 일에 대해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만화. 잡지 기준으로 전 33화 완결되었다. 이후 이야기는 외전(OVA)로 이어진다.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인간이나 계약자가 참 많이도 죽어나간다(...)
* Namu:"DARKER THAN BLACK -칠흑의 꽃-"
- DARKER THAN BLACK . . . . 6 matches
#title DARKER THAN BLACK series
...이라는 세계관을 가진 작품. DARKER THAN BLACK이라는 제목처럼 피도 눈물도 없는 한없이 어두운 얘기를 다루고 있다.
1. [["/칠흑의 꽃"]] (Comic)
시간 순서 : 흑의 계약자 > 칠흑의 꽃 > 유성의 쌍둥이
- DARKER THAN BLACK/유성의 쌍둥이 . . . . 6 matches
#title DARKER THAN BLACK ~유성의 쌍둥이
[:"DARKER THAN BLACK/흑의 계약자" 흑의 계약자]의 뒤를 이은 두번째 TV 애니메이션. 1기에서의 '도쿄 익스플로전' 2년 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계획된 분량은 1쿨이었는데, 초반부에 흩뿌려놓은 떡밥은 회수하지 못하고 시리즈가 막을 내려버렸다.
2기 DVD에 삽입되는 [http://www.toshare.kr/?document_srl=9317371&mid=board_free 외전 1화 PV] 내용을 보면 칠흑의 꽃 뒤에 벌어지는 일을 다루고 있는 것 같다. 칠흑의 꽃에서는 계약자를 양산하는 하베스터+a를 막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외전에서는 게이트의 영향으로 각성한 '''인'''을 회수하려는 조직과 그것을 막으며 도망치는 헤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DARKER THAN BLACK/흑의 계약자 . . . . 6 matches
#title DARKER THAN BLACK ~흑의 계약자
멋진 쇄골의 소유자이자 나쁜남자인 헤이의 화려한 여성(특히 로리) 편력이 서서히 엿보이는 ["DARKER THAN BLACK"] 첫 TV Animation.
See also : [Anha:DARKER%20THAN%20BLACK%20-흑의%20계약자-], [WikiPediako:흑의_계약자]
- 한국의 츤데레 . . . . 4 matches
'''2. 김유정의 동백꽃.'''
소나기야 너무 유명하니 그렇다치고 동백꽃은 "읽어 본적 없는;;;"이라고
(사실 동백꽃도 교과서에 있는만큼 유명하긴 한데 소나기보다 왠지 인지도가 적음)
위의 동백꽃의 여주인공이 차린 음식점이 이곳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 Plus 내 기억 속의 이름/기타 . . . . 3 matches
순간 령지의 눈앞에서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승지가 소환 이라고 중얼거리며 손바닥을 쫙- 편 순간, 파칭- 하는 공기의 파동과 함께 들고 있던 머리카락의 맨 끝에서 부터 하얀색의 불꽃이 타 올랐던 것이다. 승지가 빙긋 웃으며 머리카락을 허공에 던지자 불붙은 머리카락이 원을 그리며 어떠한 공간을 만들어 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부터 나무로 만들어진 기묘하게 생긴 모양의 목검 자루가 모습을 들어냈다. 승지는 그것을 오른손으로 붙잡았다.
정직하게 말하자면 승지의 장래 희망은 국내 최강의 퇴마사도 무녀인 할머니의 대를 잇는 것도 아니다. 승지의 소박한 꿈은 능력 있고 건실한 남자를 만나서 사랑 받는 아내가 되는 것이었다. 그래서 열심히 요리 연습도 하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정작 꽃다운 중학시절에 남자의 손 한번 잡아보지 못한 신세. 연애 한번 못하고 공부만 하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굳이 핑계를 대자면......
마지막 영혼의 불꽃을 태우며 소멸된 영귀. 그의 마지막 말을 들은 승지가 흠칫 긴장하며 신경을 바짝 곤두세웠다. 그 녀석에게 가겠다고......? 그 녀석에게......? 그렇다면 영귀가 말고 다른 녀석이 자신에게 올 수도 있었다는 말이다. 그럼 지금 영귀가 아닌 다른 녀석이 찾아간 상대는...? 승지의 머리 속이 마구 회전하고 간단한 결론에 도달하기 시작했다.
- 짜짜로니의 비밀 . . . . 2 matches
중화요리 집에서나 보는 깊고 커다란 둥근 프라이팬이 화려한 불꽃 위에서 춤을 춘다.
겉은 약간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하게 씹히는 면발 한올한올은 끓는 기름과 불꽃이 만들어 낸 최고의 발랄
- Camera . . . . 1 match
* 후드: 사이드로 들어오는 잡광을 차단하기 위한 악세서리. 일반적으로 광각은 사각/꽃무늬, 망원은 밥그릇 (원형) 후드를 사용한다. 잘못된 후드를 사용하면 사진에 비네팅이 생길 수 있으니, 잘 알아보고 구입하자. 그리고 이왕이면 정품이 좋지만, 가격이 과하게 비싸다.(5~7만원 수준) 가격이 부담된다면 1~2만원대 호환 후드를 구입하자.
- GuestBook/2012 . . . . 1 match
1. RCS는 버전 관리 시스템으로 위키의 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저장할 때마다 버전이 생성되며, 나중에 이걸 확인하거나 예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실수로 페이지를 삭제했을 때도 간편하게 복구가 가능하죠. 확인해 보니 glsem1 위키에서는 이미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 KingsBounty . . . . 1 match
스토리는 단순하다. 'xxx대륙을 집어삼키려는 악마의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인간/엘프/드워프/악마 진영을 여행한다. 그리고 그 와중에 꽃피는 사랑(?)'
-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 . . . 1 match
* 불꽃 내성사도 : Firefighter - Raises resistance to fire
- 사쿠란보 신드롬 . . . . 1 match
제목인 사쿠란보 신드롬은 '''사쿠라 (벚꽃)'''과 '''신드롬(증후군)'''의 합성어라고 추정된다. 사쿠라와 사쿠란보의 정확한 의미 차이는 모르니 일단 생략. 한국에는 '''체리 신드롬'''이라는 제목으로 정식 발매되었다. 큐피드의 장난 2번째 시리즈에 해당된다. 같은 세계관[* 레나를 정상으로 되돌릴 신약을 개발하는 여의사가 등장한다.]이자 전작인 큐피드의 장난~ 무지개 구슬도 한국 정발되었다.
- 스미레 16세!! . . . . 1 match
{{|남녀공학 고등학교에 전학온 꽃다운 나이의 여고생 스미레. 그런데 평범한 여고생이 아닌, 복화술로 여고생 목소리를 연기하면서 등신대 인형을 조종하는 아저씨가 등장했다! 그런데 이사장을 비롯한 대부분의 어른들은 스미레를 평범한 여고생으로 인식하는데.|}}
- 아테야의 츠바키 . . . . 1 match
아테야의 츠바키[* '동백'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여주인공 츠바키는 동백꽃을 좋아한다.] (當て屋の椿)
- 어린 왕자 . . . . 1 match
" 메인보드에는 RAM이 아름답게 꽃혀있고 슬림한 케이스를 가지고 있었어요."라고 말하면 그들은 알지 못한다. 그들에게는 "쿼드코어에 1TB 하드를 가진 컴퓨터"를 봤다고 말해야 한다. 그러면 그들은 "아, 참 좋은 컴퓨터구나!" 하고 소리친다.
- 이탈리아 . . . . 1 match
유럽 여행 시 필수적으로 방문하는 유럽 문화의 꽃.
Found 18 matching pages out of 805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