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2014 . . . . 2 matches
그 중에서 1순위는 애플 삼신기. [아이패드]는 이미 잘 사용하고 있으니, 다음에는 Anha:"맥북 에어" or Anha:"맥북 프로" 레티나가 땡긴다. 미국에서 구입하면 한국보다 20만원 가량 저렴하다는 사실이 나를 충동질 하고 있다.
특히 시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간이 부족할 경우, 물건이 평소보다 싸다는 데에만 시선이 쏠려서 충동구매를 할 확률이 높다. -- [파초] [[DateTime(2014-11-03T14:01:17)]]
- IMP1000 . . . . 1 match
중국 ATL[* 갤탭 배터리를 공급했다가 문제가 발생했던 그 회사가 맞다; 갤탭에 사용된 배터리는 후에 삼성에서 한국산으로 무상교체해 주었다.] battery cell을 사용하고 있는 휴대용 [["보조 배터리"]]. [[펀샵]]에서 싸게[* 소비자 정가 135,000원 → 66,000원] 팔고 있는 것을 충동구매했다.
- WishList/end . . . . 1 match
* 17만원에 충동구매. 관세 수수료가 붙어서 19만원이 되버린 것이 치명적.
- 무의식은 답은 알고 있다 . . . . 1 match
이제 나는 내면의 목소리를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노트에 적어두었다가, 적절한 가지치기를 통해 진짜 내가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밝히고, 내 인생을 위해 실행할 것이다. 물론 자기파괴적인 충동 가려내기가 어마무시하게 어렵다.
- 스피커 . . . . 1 match
충동구매한 스피커. 우퍼 내장, [[블루투스]] 내장 등 호화 스펙을 갖추고 있다. 바닥으로 울리는 진동음은 기숙사 옆방 사람들에게 항의를 들을 정도이다. 바닥에 있는 구멍을 Namu:"코르크" 마개 등으로 막으면 진동도 줄이고, 소리도 명료해진다는 얘기가 있다.
- 시간 버리기 연습 . . . . 1 match
* 충동구매는 월 1회로 정한다.
Found 8 matching pages out of 805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