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종 닭 요리: 닭볶음, 닭도리탕, 닭백숙, 닭튀김, 닭강정 , 닭발
- 빵
- 식빵 + 과일쨈, 땅콩버터, 누텔라
- 피자: 치즈피자!
- 마늘: 생으로 먹으면 혀를 자극하는 알싸한 맛이 일품. 구워먹으면 입안에 퍼지는 고소한 맛이 좋다.
- 양파: 구워먹으면 달착지근한 맛이 입안을 부드럽게 감싼다. 소고기, 돼지고기와 같이 구워먹으면 금상첨화!
- 호박: 호박을 얇게 썰어 만든 호박전은 적당한 식감과 연한 달콤한 향이 배어 있다. 늙은 호박을 잘 찌거나 삶아 먹으면 소화도 잘 되고 좋다.
- 토마토: 갈아먹거나, 쌩으로 와그작.
- 치즈: 어릴 적에는 슬라이스 치즈를 곧잘 먹었지만, 지금은 조각 치즈/스트링 치즈를 즐겨 먹는다.
- 과자
- 자갈치: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
- Loacker Wafer
- 바나나킥
- 프레첼 체다 치즈맛 : 맥주 안주로 딱 맞는 짭짜름한 맛이 매력적이다.
- 마늘빵 과자
- 뻥이요
- 참 크래커 or ???
- 예감
- 라면
- 참깨라면 (컵라면)
- 튀김우동 (컵라면)
- 너구리 매운맛
- 오징어 짬뽕
- 새우탕면 (컵라면)
- 육개장 (컵라면)
- 짜장범벅 (컵라면): 휴대하기 좋은 크기, 물을 따로 버리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 출출한 배를 알맞게 채워주는 멋진 라면.
- 탄탄면(컵라면): 땅콩버터가 포함되어 독특한 풍미를 갖고 있는 인스턴트 라면. 뜨거운 물을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면 더 맛있다.
- 오뚜기 베트남 쌀국수 컵누들(컵라면): 고수향과 맛이 살아있는 깔끔한 쌀국수 컵라면. 여행갈때 1~2개 정도 챙겨가면 좋을 것이다.
- 떡볶이, 오뎅(어묵)
- 델리만쥬: 시외/고속 버스를 타기 전에 따끈한 걸 사서 먹곤 한다. 입안을 가득 메우는 부드럽고 따스한 크림이 날 녹여버린다. 참고로 델리만쥬 기계 신품 가격이 4천만원에 육박한다(...)
- 닭 염통, 매콤한 닭발
- 호떡
- 붕어빵
- 오코노미야키
- 와플
-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빵 아이스 선호
- 말린 고구마
말린 과일: 설탕이 과다 함유되어 있어, 먹은 뒤에는 철저하게 양치질을 해야 한다. 치아에 해롭다.
- 견과류: 호두, 아몬드, 피스타치오 등
- 쫀듸기 :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하는 밤맛 쫀듸기를 특히 좋아한다. 수분이 적당히 함유되어 있어 씹을 때 이가 아프지 않다. 운전하다가 졸릴때 이게 있으면 참을만 하다.
- 냉동과일 : 블루베리, 망고 등. 망고는 식자재 마트에서 판매하는 베트남산 슬라이스 망고가 저렴하다. 연유를 뿌려먹으면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