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e part2 모델링 . . . . 4 matches
* 이동 : 선의 끝점 선택해서 빨갛게 된 이후에 좌클릭으로 움직이면 자세와 길이 고정 되면서 위치만 이동 가능.
* 치수 이동
* 접원 : 세개의 모서리가 닿는 원. 양끝단의 선 선택 후 이동하면 반대 위치에도 만들 수 있다.
- WishList/end . . . . 4 matches
* 13만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과, 5인치 안드로이드 패드의 휴대성에 반해서 질렀다. 내가 사용하는 [[옵큐2]]가 4인치라서 사용용도가 겹치기에, 서브 멀티미디어 기기로 사용할 예정이다. 옵큐2 배터리가 광속으로 떨어지니, 이동 시나 침대에서 뒹굴거릴 때는 배터리 넉넉한 N50을 사용하면 될 것이다.
1. (1안) 3/31에 번호이동 : 익뮤 할부금 7만/12개월*3개월=1.75만원 + 매월 30,769원*24개월 = 755,956원
1. (2안) 익뮤를 계속 사용하다가, 요금제 자유가 나오면 번호이동 : 매월 2.6만*24개월 or 매월 2.9만*24개월 = 624,000 or 696000원
1. KT에서 SKT로 번호이동하게 되면, 익뮤에 대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 그런데 일부 사람들의 경우 기기 할부금 이외의 위약금 5만원을 추가로 요구한 경우가 발생했다고 한다. 혹시 나도?
- XpressMusic N5800/사용기 . . . . 4 matches
{{|'''[[Date(2010-07-01T08:40:31)]]''' : 월 1만원짜리 데이터 요금제 500MB를 신청했다. 이번 주에 서울에 3일간 왕래하다보니, 무선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음이 너무 답답하게 느껴진다. 물론 서울에서는 운이 따른다면 개방되어 있는 무선랜을 몰래 사용할 수 있지만, 조금만 이동하면 금세 신호가 사라져버린다 OTL. 그리고 고속도로에서는 그것조차 기대할 수 없다.
* [http://www.opera.com/mobile/download/nokia/5800_xpressmusic/ Opera Mini 5.1 beta] 소식을 듣고 바로 설치했다. 아이콘이 저해상도에서 고해상도로 바뀌었으며, 인터넷 연결 방식을 지정하는 옵션이 생겼다. 그리고 전체적인 퍼포먼스가 향상되었다. 로딩속도는 매한가지로 느리지만, 일단 불러온 이후에 웹페이지 축소/확대/위아래로 이동 등의 속도가 만족스럽다. 이거 익뮤 맞나? 할정도.
{{|'''일시불명''' : 익뮤 2개월간 사용(올레 포인트 죄다 뽑아먹기 작전 시도 -(번호이동)-> 모토 디파이 '''버스''' -(번호이동)-> [[아이폰]]4. 소모비용 최소화, 전화번호 유지, 포인트 뽑아먹기의 3마리 토끼를 한손에 거머쥘 수 있는 계획이라고 자화자찬 중(...)|}}
- 그로우랜서 . . . . 4 matches
1. 마법 사정거리까지 뛰어서 이동. 이동경로에 장애물이나 사람이 있다면 이동속도가 느려짐.
턴제 RPG와는 달리 모든 행동이 실시간으로 이뤄지기 때문에[[footnote(캐릭터가 같은 방향으로 향하는 경우 서로의 움직임이 방해가 되어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마법 캐스팅을 끝냈더라도 잠시 대기시킬 수 있다.)]], 제한 시간안에 어느 곳으로 도착해야한다거나 추격전과 같은 특정 상황에서는 상당히 긴박감 넘치는+답답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 ASUS C302 . . . . 3 matches
* --터치패드에서 손가락 2개로 좌우 쓸기를 하면, 웹페이지를 앞뒤로 이동할 수 있다. 근데 그냥 페이지만 이동하면 될 것을 화면을 흑백으로 만들면서, 화면이 가로로 스와이프되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 정말 거슬린다. 키보드 앞뒤 버튼으로 이동하면 깔끔하지만-- OS 업데이트로 해결되었다.
- GuestBook/2013 . . . . 3 matches
또는 위키 아이콘에서 제일 왼쪽 화살표를 누르면 상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파초] [[DateTime(2013-11-02T12:55:31)]]
{{{#!blog ㅎㅎㅎ 2013-11-02T05:07:41 모니위키 상하위 폴더이동
모니위키는 Nsmk:저자동고유연성이기 때문에, 하위 페이지의 리스트는 Macro를 이용해서 직접 만들어 줘야 한다. 또한 상위 폴더로 이동하는 링크는 다음과 같이 생성할 수 있다.
- OptimusVu . . . . 3 matches
만약 KT 원배정 번호를 쓰다가 LG U+로 번호이동을 한 경우, 다시 KT로 이동했다가 LG U+로 번호이동할 필요가 없다. 그냥 LG U+에서 '재 가입' 절차만 밟으면 KT원배정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부분은 대리점에 문의하자.
- 고인돌2 . . . . 3 matches
* 적의 머리 위로 점프해서 더 높은 장소로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점프한 횟수만큼 적을 없앨 때 얻는 점수를 x2 x3 x4 ...뻥튀기시킬 수 있다. 고인돌2에서 점프는 필수!
* 행글라이더: 후반 스테이지에서는 행글라이더를 탈 수 있다. 위 아래 방향키를 이용해서 멀리, 더 높이 이동할 수 있다. 행글라이더로만 갈 수 있는 장소에 라이터, 숨겨진 스테이지가 있다.
* 얼음 스테이지에서는 강한 바람에 쉽게 미끄러진다. 이 때 방향키 ↓를 눌러 이동해야지만 미끄러지지 않고 버틸 수 있다. 이 바람을 잘 이용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히든 스테이지도 있다.
- 내 문서 폴더 이동 . . . . 3 matches
#title "내 문서" 폴더 이동
== "내 문서" 폴더 다른 파티션으로 이동하기 ==
탐색기 > "내 문서" 폴더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대상 탭에서) 이동 > 옮길 파티션 및 폴더 위치 선택 > 확인
- 리그베다 위키 . . . . 3 matches
Memorecycle Wiki는 특정 단어에 [InterWiki]를 걸어서 리그베다 위키로 바로 이동하도록 설정했었다. 지금은 엔하미러로 이동하도록 설정했으며, 향후에는 나무위키로 완전 전환할 예정이다.
페이지가 1개 이상의 이름으로 불리게 되는 경우, Redirect 기능을 이용해서 페이지가 자동으로 이동하게 만든다. 매우 편리한 기능 중에 하나지만, Redirect 기능 1개마다 페이지 1개가 추가로 필요하다는 것은 시스템 자원 낭비이며, 동시에 검색 기능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과연 엔하위키에는 Redirect 문서가 몇 개일까?
- 모니위키/배포계획/모니위키 인터웍스 에디션 . . . . 3 matches
*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에 대한 내용은 삭제하고, 보기좋게 한 페이지로 요약할 것. 그 외의 자세한 기능 설명은 모니위키 홈페이지로 이동하도록 함. 또한 위키 운영에 필요없는 WikiSeed는 과감하게 삭제
1. 모든 것이 정상이라면 html/test/moniwiki/의 내용을 html/wiki/ 로 이동.
성공적으로 적용했습니다만 로그인/아웃 할 때 페이지가 이상한 곳으로 가네요. 정확하게는 htt/User Preferences 라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User Preferences는 멀쩡하게 살아있구요. 그 외 랜덤페이지를 누르면 프론트 페이지로 고정됩니다. 문제가 뭔지 모르겠네요; -- 공학도 [[Date(2011-01-28T15:22:55)]]
- 모니위키/페이지 분류 . . . . 3 matches
모니위키는 Nsmk:저자동고유연성 이기 때문에, 하위 페이지의 리스트는 Macro를 이용해서 직접 만들어 줘야 한다. 또한 상위 폴더로 이동하는 링크는 다음과 같이 생성할 수 있다.
Nsmk:저자동고유연성 을 기준으로 할 때에는 카테고리와 키워드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용이 불편하고 직관성이 떨어진다. 상하/하위 페이지는 목록에서 찾아보기도 편하고, 페이지 제목만 보고도 주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다른 분류로 이동해야 할 경우에 카테고리, 키워드에 비해 이동 비용이 많이 든다.(페이지 제목 변경 등)
- 사라진 대륙2 . . . . 3 matches
하지만, 넘을 수 있는 경계가, 드물지만 우리의 주위에는 차원의 이동 통로가 가끔씩 존재한다. 지금으로부터 약 삼천 년쯤 전에 누군가 그 통로를 힘으로 만들 수 있는 마법(도술)을 창조해내었다. 그는 혼란스러운 세상에 염증을 느끼고, 아주 오랜 동안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연구를 계속해 온 위대한 술사였다. 그는 한 단계 아니 몇 단계 위의 차원으로 떠나갔다. 그렇게 아주 새롭고 흥미로운 차원 이동 마법은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세상에서 사리지고 말았다.
'한 번은 큰 섬이 통째로 이동한 적도 있었다네.'
- BlikiLink . . . . 2 matches
* 현재 창에서 위키 링크로 이동하던 것을, 새창이 열리도록 수정
* '{{', '}}'로 묶을 경우, [[엔하위키]]로 이동하는 링크가 생성되도록 코드 수정.
- Dexpot . . . . 2 matches
마우스 클릭으로 가상 데스크탑을 이동할 수 있는 패널
특이하게도 [[한글2010]] 창은 가상 데스크탑에서 이동시킬 수 없다.
- HelpOnProcessingInstructions . . . . 2 matches
* {{{#redirect}}} ''페이지이름'': 다른 페이지로 이동 (MeatBall:PageRedirect''''''참조)
* {{{#redirect}}} ''url'' : 페이지를 보게되면 `url`이 가리키는 곳으로 이동한다. `url`은 페이지 이름이 될 수도 있고, 인터위키, url 등등이 될 수 있다.
- IMP1000 . . . . 2 matches
* 한 달 정도 들고 다녀보니, 이 제품은 급할 때 보조 배터리로 이용하기에는 어울리지 않는다. 긴 시간 동안 이동하거나 놀러갈 때 휴대할 경우에는 매우매우 좋지만, 근거리 이동 시에는 짐이 된다. [[안드로이드]] 스맛폰 배터리가 걱정된다면, 차라리 추가 배터리와 USB 케이블을 휴대하는 것이 좋다.
- Nexus 5/App . . . . 2 matches
app 이름을 클릭하면 Play Store로 이동합니다.
|| Swipe back||추천 모듈4. Swipe(화면을 한쪽으로 쓸어내리는 동작)으로 "이전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전화면이 없거나, 자체 Swipe 기능이 있는 App은 런쳐 화면으로 돌아간다. ||
- Plus 내 기억 속의 이름/기타 . . . . 2 matches
1. 위의 참가 버튼을 클릭해서 프리 헌팅 걸 제작 페이지로 이동
1. 위의 참가 버튼을 클릭하여 영검소녀 플러스 분기소설 페이지로 이동~!
- Prezi . . . . 2 matches
프리젠테이션, [[메모]] 등의 작업을 하나의 큰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화면 이동 방법이 굉장히 재밋다.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세미나에서 발표할 때 써먹으면 좋을 듯. 근데 화면 회전이나 이동이 좀 어지럽다. @@
- eBoostr . . . . 2 matches
* IE cache 위치를 램디스크로 이동
* 자주 사용하는 포터블 프로그램을 램디스크로 이동 ([크롬], [Firefox] 등의 웹 브라우져)
- proe part3 Assembly . . . . 2 matches
Base의 좌표계를 따라서 부품을 적절한 위치로 이동 후 스냅샷
* 평면 : 평면상 이동(평면 위에서만 있도록 구속). 평면과 평면이 만남
- 고정비 줄이기 . . . . 2 matches
* 알뜰폰 요금제는 대개 약정이 걸려있지 않다. 그래서 6개월~1년마다 주기적으로 좋은 조건을 찾아 이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참고로 유심은 잘 보관해뒀다가 다음번 번호이동때 사용하자.
- 모니위키/QnA . . . . 2 matches
모니위키 이전 시[* 호스팅 서비스 이동, windows에서 Linux로 이동 등등]에 많이 발생하는 문제이다. SSH 접속이 가능하다면 MoniWiki:RcsUser 에 있는 내용을 따라가면 된다. 만약 SSH 접속이 안되며, 현재 사용하는 [PC]가 [Windows]라면 아래 방법을 참고하자.
- 미국 . . . . 2 matches
JFK 공항은 Anha:"뉴욕"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WikiPediako:"한국"에서 WikiPediako:"미국"을 거쳐 WikiPediako:"중남미"로 입국할 때 많이 거치는 곳이다. 공항은 크게 8개의 터미널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터미널은 Air Train(무료)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Air Train은 크게 Terminal만 빙빙 도는 구간과 외부 지하철 역(Jamaica Station)으로 연결되는 2구간이 있다. 외부 역에 도착해서 요금을 지불해야 하니 역을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하자. 그리고 Air Train - Jamaica Station을 통하면 맨하탄으로 빠르고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다. 급행을 이용할 경우에는 약 30~40분 정도? 콜택시는 추천하지 않는다. 이용 가격이 비싸고, 손님이 어수룩해 보인다 싶으면 주차료, 별도의 팁까지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그걸 제외한 가격은 약 USD 100. 자기가 잘 아는 호텔이 있다고 호객행위를 하는데...실제로 가보면 모텔이다. 차라리 Anha:"공항"에서 선잠을 자거나, Anha:"지하철" 타고 뉴욕 시내가서 숙소 잡는 게 낫다.
- 사진 . . . . 2 matches
1. Exposure: 히스토그램이 잘리지 않도록 주의하여 노출을 조정한다. Display Warning (Highlight/Shadow) 기능을 이용하면, 수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히스토그램의 중심치 이동을 하고 싶다면 Gamma값을 조정하자. (밝은 분위기를 원하면 +, 어두운 분위기를 원하면 -) 값을 너무 높이면 노이즈가 확 늘어나니, 사진 찍을 때 적정노출로 촬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금 나아진 사진에 스스로 흡족(예 : 크롭바디->풀프레임바디 이동시 심도차이에 대한 감동)
- 위키와 블로그 통합하기/임시 . . . . 2 matches
그리고, 또... 위키 돌아다니다 보면 글 아래쪽에 see also 라고 씌어져 있고 비슷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게 연결된 경우가 있는데, 그건 일일이 지정해줘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플러그인이 있는 건가요?
{{|고칠 수 없는 페이지는 의도한 게 아니고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는데... 어느날 몇몇 페이지가 '고칠 수 없음'이라고 떠서 이걸 어떻게 '고칠 수 있게' 만들까 고민하다가 알아냈어요. 제가 wikiseed 디렉토리의 파일 이름을 바꾸고 data/text로 이동한 적이 있는데, 그 때 권한설정이 초기화된 것 같아요. 그래서 새로 만든 페이지가 아닌 원래 위키 내에 포함되어 있던 페이지들은 죄다 '고칠 수 없음'이라고 나왔던 거예요.
- 위키위키/저자동고유연성 . . . . 2 matches
'''<질문2>''' 여러가지 연관은 안되지만 소소한 궁금증들... 이 원이 시계반대방향으로 돈다는 말씀이지요? ''네.'' 하지만 번호에 따라 시간순서적으로chronologically 꼬리를 무는 방식으로 변화발전해가는 거지요? ''네.'' [위키위키]는 여기서 프로그래머블 에디터에 해당하는 시스템인가요? ''네.'' 만일 앞의 질문에 다 예스라면 마지막으로 덧붙여 궁금한 건 이 기술들이 실질적으로 발명 내지는 진화해온 순서도 역시 이런 가요? ''일반적으로 그러합니다.'' 다시 말해서 프로그래머블 에디터가 대중적인 워드보다 먼저 나온 것인가 말입니다. ''네.'' 만일 저자동고유연한 시스템이 훌륭하다면 왜 그것이 도태되고 또 다른 것으로 이동하게 되는 거지요? 말하자면 저자동고유연 시스템에서 극복되어야하는 것으로 잠재돼있는 문제는 무엇이 될까요?
[[HTML(<ul>)]]''만일 저자동고유연한 시스템이 훌륭하다면 왜 그것이 도태되고 또 다른 것으로 이동하게 되는 거지요? 말하자면 저자동고유연 시스템에서 극복되어야하는 것으로 잠재돼있는 문제는 무엇이 될까요?''
- 이영도 . . . . 2 matches
* 순간이동의 의미에 관하여
* 순간이동의 의미에 관하여
- 잡담/2014 . . . . 2 matches
'''1안''': 70~80만원대 [PC] 본체 + 30만원 LCD 모니터[* DELL UltraSharp U2412M] + 맥북에어 11인치 -> 견적 약 200만원. 원하는 성능을 100% 이끌어 낼 수 있으며, 출장 등 이동 시에는 가볍고 얇은 맥북에어를 휴대한다. 다만 [아이패드]와 크기도 비슷하고, 사용 영역이 일부 겹친다.
'''4안''': 17인치 게이밍 노트북 + 추가 모니터 + 각종 쿨링 장치 -> 견적 약 170만원[* X74X-BossMonster LV.106 선택 시] or 270만원[* X74X-BossMonster One X3 선택 시]. 이건 자동차가 있거나, 노트북을 캐리어에 담아 이동할 사람만 구입하는 게 좋다. 어댑터 포함 5kg이 훌쩍 넘어서 백팩에 넣으면 허리가 휜다.
- 잡담/2015/01 . . . . 2 matches
여행을 떠나는 나의 옷차림과 소지품은 그때 그때 다르다. 보통 때는 맘 편하게 오리털 패딩과 Anha:"청바지"를 쑤셔입고, 때로는 상대방을 의식한 듯 깔끔하고 그럴듯한 비지니스 캐주얼을 몸에 걸친다. 그리고 언제나 큼지막한 백팩이 나와 함께 한다. 안에 든 것은 장거리 이동에 필수적인 목배게, 물병, 간식, [보조 배터리], [아이패드] 혹은 [크롬북] 정도. 어깨가 살짝 무겁지만, 이 정도는 챙겨야 마음이 편해진다. --세미 Anha:"생존주의"--
여행 중에 내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간은 보통 10~11 시간이다. (이동 시간 제외) 그렇지만 여행에 몰두할 수록 시간은 흔적없이 사라지고, 대신 안타까움과 쓸쓸함 만이 내 마음 속에 켜켜이 쌓여간다. 그렇게 짧은 여행이 끝나면 나는 그 흔적 위에 손으로 낙서를 끄적거리거나 훅 불어서 흩어지는 모습을 본다.
- 책 . . . . 2 matches
> 이때쯤되면 일반적인 뉴욕의 10~20년 장기 임대 계약이 끝나고 이 자리에 IT 회사들이 들어오게 되는 것이 뉴욕 부동산의 패턴이다. 이때가 되면 계절이 바뀌면 이동하는 철새처럼 건축사무실이나 예술가들은 다른 지역을 찾아 이동한다. 그리고 그 지역은 한 20년 후에 뉴욕에서 가장 빛나는 핫한 지역이 되는 것이다. 이와 비슷한 예가 서울의 홍대 앞일 것이다. 물론 홍대 앞 부동산이 오른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는 당인리 발전소가 석탄에서 천연가스로 연료를 바꾸면서 석탄재가 떨어지지 않는 청정지역으로 변모했다는 점도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하지만, 누가 뭐래도 홍대 앞은 예술가들이 홍대 앞 문화를 만들었고, 사람이 모이고, 그걱이 지역사회의 정체성이 되어서 부동산 가격을 올렸다는 점은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점이다. 어쨎서나 결과적으로 지금의 홍대 앞 땅 값은 약 30년 전에 비하면 수십 배가 올랐다. 부동산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이제 홍대 앞에서 쫒겨난 예술가들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쫒겨나는 건축가들이 가는 지역이 어디인지 알아봐야 할 시점이다.
- Animation . . . . 1 match
* 어느 순간부터 범람한 이세계물, 차원이동물 중 하나. 기존 작품들의 온갖 클리셰를 박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리고 개성과 능력이 극단적으로 치우친 파티원들 조율하는 평범한 주인공의 고생담이 일품. 원작도 굉장히 재밋다고 하던데, 애니에서는 찰진 연출, 성우들의 열연 (+애드립)과 묘한 작화붕괴의 조합이 미칠듯한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원작보다 더 재밋다!)
- AnvirTaskManager . . . . 1 match
1. 최소화 시 시스템 트레이로 이동하기
- Backup . . . . 1 match
원본 자료의 유실에 대비해서 사본을 만들어 놓는 것. 사본 또한 유실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제 2, 3의 사본을 만드는 것이 좋다. 디지털 데이터의 경우 원본 상태 그대로 복사본을 만들어 놓을 수 있기에[* 복사나 이동을 할 때에도 파일 데이터의 열화가 발생하지 않기에 제 2의 원본이나 다름없다.] 많은 사람들이 아날로그를 디지털로 변환하고 있다. 그렇지만 [[HDD]] 등의 저장매체에 문제가 생기면 그 많은 데이터가 한번에 훅 먼지와 같이 사라진다. 중요한 디지털 데이터는 복사본을 많이 만들거나, 종이로 출력해 놓자.
- Chromebook . . . . 1 match
||모든 웹 페이지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 실수로 탭을 닫거나/앞 페이지로 이동했을 때 그 정보를 복원할 수 있다.
- DARKER THAN BLACK . . . . 1 match
계약자는 감정이 없으며, 언제나 합리적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무언가를 대가로 특수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돌은 감정과 자신의 생각 그 자체를 잃어버린 인형과도 같은 존재이다. 대신 자신의 분신인 관측령으로 다른 곳의 정황을 살필 수 있다. 관측령은 물이나 풀, 전깃줄과 같은 매개물이 있어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매개물은 1가지 종류로 한정되어 있다.
- DC-G9 . . . . 1 match
1. G9: 무난하게 추천할 수 있는 만능기계. 독특한 조작성과 복잡 괴기한 커스터마이즈를 가진 OM-D보다는 LUMIX를 추천하기 쉽다. 특히 끌리는 기능이나 스펙이 없다면 LUMIX G9 PRO가 낫고, 촬영 중에 신경질 부리지 않을 것이다. 뷰파인더(핀쿠션 왜곡) 및 AF 조이스틱(대각선 이동 불가), 기타 버튼 배치는 실제로 손에 들고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FAT32 . . . . 1 match
기본적으로 32GB가 넘는 이동 디스크는 FAT32로 포맷할 수 없다. 대신 몇몇 특정 프로그램에서 이를 지원한다. [[리디 페이퍼]]에서 32GB를 초과하는 Micro SD를 사용할 때 사용해 봤다.
- Firefox . . . . 1 match
* [[크롬]]처럼 탭을 최상단으로 이동하기 : about:config → browser.tabs.onTop 값을 True로 변경. ([http://zeed.egloos.com/2047702 출처])
- GSTAR . . . . 1 match
정작 게임 자체는 그리 특별한 게 없다는 게 안습. 먼 거리를 풀쩍풀쩍 뛰어 이동할 수 있는 경공이 흥미로웠을 뿐, 나머지는 평범.
- GTD/구현(디지털) . . . . 1 match
|| [https://www.nirvanahq.com/ Nirvana] || 드래그 앤 드롭으로 할일을 이동하거나, 프로젝트에 할당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노력을 시간과 에너지(low, mid, high)로 표시하고 있다. 현재 웹과 iOS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http://dr-choi.kr/archives/436?utm_source=feedburner&utm_medium=feed&utm_campaign=Feed%3A+DrchoisBlog+%28Drchoi%27s+Blog%29#ixzz0mpfyr9Q7 GTD 를 이용한 할일 관리 웹어플리케이션 Nirvana 베타] 참고. ||
- GoogleAndroid . . . . 1 match
1. FTP 접속: nplayer 실행 > 네트워크 추가(FTP 아이피, 포트번호 입력) > 원하는 동영상이 있는 디렉토리로 이동/선택한다. > 선택 후 감상한다.
- GuestBook/2012 . . . . 1 match
해당 숫자는 단축키입니다. 키보드의 Alt키와 숫자 1을 조합해서 누르면, FrontPage로 이동시켜 줍니다. -- [파초] [[DateTime(2012-12-19T12:11:41)]]
- HelpOnEditing . . . . 1 match
* MoniWiki/HotKeys - 키보드를 이용한 페이지 이동, 편집.
- HelpOnGitInstallation . . . . 1 match
git clone 명령으로 받아 생성된 moniwiki 디렉토리로 이동해서 아래 명령 실행(.git 디렉토리 있어야 실행 가능합니다).
- HelpOnInstallation/MultipleUser . . . . 1 match
압축을 푼 moniwiki 디렉토리로 이동 후 아래 명령 실행
- HelpOnMacros . . . . 1 match
||{{{[[TableOfContents]]}}} || 목차 매크로 || 현재 보고계신 페이지에서 사용중입니다. {{{ == 제목 == }}}을 모아 목록으로 보여주고, 페이지 이동 링크를 만듭니다. ||
- KingsBounty . . . . 1 match
맵에서의 이동이 HOMM과 달리 실시간이라 덜 답답한 것이 장점. 덕분에 적을 길 바깥으로 유인한 다음, 보물상자만 먹고 튀거나 하는 것이 가능하다. HOMM은 전략 시뮬레이션의 성격이 강하게 나타나 있지만, 킹스 바운티는 전략 시뮬레이션에 RPG 요소를 멋지게 융합시켰다. 시리즈 모두 전사 / 성기사 / 마법사의 3가지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레벨 업 시 주어지는 스킬 포인트를 이용해서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주인공을 키워나갈 수 있다. 그 때문에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없는 게임임에도 반복해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많다.
- LostPlanet . . . . 1 match
* VS : 아크리드를 상대하기 위해서 만든 로봇. 강력한 무장이 장착되어 있으며, 빠른 이동과 회피가 가능하지만, 주인공이 가진 열에너지를 급속도로 소모한다.
- Movie . . . . 1 match
* Namu:"서치(영화)": 어떤 의미로는 미션임파서블보다 더 긴장감있는 영화. 21세기를 사는 사람들에게 아주 익숙한 스마트폰, 노트북, 구글맵 등을 이용해서 영화시점이 이동하기에 몰입감이 쭉쭉 올라간다. 거기에 가족의 소중함이라는 당위성 덕분에 나에게 닥친 일처럼 공감하게 된다. 한국영화에서 보는 신파가 아닌 자연스러운 부성애, 모성애가 묘사되어서 좋았다.
- OdinSpear . . . . 1 match
북구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횡스크롤[* z축으로 이동이 불가능하다.] Action RPG. 극한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동화풍의 2D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그야말로 2D 일러스트가 살아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각 장마다 주인공과 연도가 다르기에 다양한 시점에서 본 인물이나 시대의 모습, 진실이 밝혀지는 과정이 매우 흥미롭다. 그리고 연금술, 음식과 같은 수집 요소 덕분에 게임을 한층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
- OptimusQ2 . . . . 1 match
1. LG U+ : 타 통신사와 3G 네트웍 방식이 다르기에 (리비전 B 사용)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 그리고 유심이 없어 타 통신사로 이동할 수 없다.
- PSP . . . . 1 match
[PS2]로 발매되었던 페르소나3를 PSP용으로 이식. (후일담은 빠져있으며, 대신 여자 주인공이 추가되었다.) PSP 용량 탓인지 3D 이동이 2D 선택지 방식으로 변경되었다. 그리고 동료들에게 직접 지시를 내릴 수 있도록 커맨드가 추가되었다.
- Proe part1 기본설정 . . . . 1 match
기본 값으로는 대시보드는 그래픽 영역 아래에 위치하지만, 위로 이동시키면 사용할 때 편리히다.
- Starhost . . . . 1 match
* [http://www.starhost.co.kr/xe/139011 /wiki로 접속 시, /wiki/wiki.php로 이동하지 않는 문제] : 아직 완전히 해결하지 못함. 관리자에게 직접 문의하면 해결해 준다.
- XpressMusic N5800 . . . . 1 match
* TV 뒷면의 배선도를 익뮤 카메라로 찍어서 확인. TV를 무리하기 이동시키다가 떨어뜨릴 일을 방지할 수 있고, 두고두고 확인할 수 있다! {OK}
- 내가 널위해 google 해 주마 . . . . 1 match
몇 초 기다리면 [[구글]] 검색 화면으로 이동하게 된다.
- 노이즈 캔슬링 . . . . 1 match
주변 환경의 소음을 상쇄시켜주는 거라 도보 이동, 운전 시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위험 신호를 듣지 못하고 사고를 당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한다.
- 달 . . . . 1 match
1. 흥미로운 피사체를 볼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한다.
- 대만 . . . . 1 match
가오슝 국제 공항이 있어 타이베이 다음으로 여행객이 많다. 가오슝 북쪽에는 타이중, 남쪽 바닷가에는 컨딩이 있어 여행 선택 폭이 넓다. 시내에서는 맛집, 쇼핑몰, 박물관, 공원, 강 등을 방문할 수 있다. 다만 관광지 치고는 주변 풍경, 야경이 애매하니, 가오슝은 하루만 돌아보고 다른 장소로 바로 이동하는 것이 좋다.
- 리디 페이퍼 프로 . . . . 1 match
1. 전자책 안의 링크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8235563? 이걸 응용하면 클리앙도 할 수 있습니다(...)]
- 모니위키/htaccess . . . . 1 match
[[모니위키]]를 처음 설치하면 {{{http://서버주소/moniwiki}}}로 접속할 수 있다. 짤막한 이동 메시지가 나온 뒤, 자동으로 {{{http://서버주소/moniwiki/wiki.php}}}로 연결된다. 이후 다른 페이지는 {{{http://서버주소/moniwiki/wiki.php?모니위키}}}와 같은 주소를 가지게 된다.
- 모니위키/분양/setting . . . . 1 match
1. 이미지 무단링크 방지 → ./pds/에 하기 .htaccess 파일 업로드 → 향후 혼동 방지를 위해 angryman2.gif 업로드 위치를 http://icehit3.ncity.net/이나 [[피카사]]로 옮길 필요 있음 → 피카사로 이동 완료 {{{
- 모니위키/설정 . . . . 1 match
==== 타이틀 검색 후, 해당하는 페이지가 1개 있을 경우 바로 이동하기 ====
- 모니위키/아이디어 . . . . 1 match
* (해당 단어로 된 페이지가 존재할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
- 시간 버리기 연습 . . . . 1 match
* 이동시간을 활용하는 것은 효율이 낮다.
- 아이비 호스팅 . . . . 1 match
1. 실행확인: ssh에서 해당 폴더로 이동한 뒤, {{{./rcs -v}}} 명령어를 입력한다. 버전이 나오면 ok. {{{-bash: ./rcs: /lib/ld-linux.so.2: bad ELF interpreter}}}와 같은 에러가 나온다면 fail. 이 에러는 root 권한이 있어야 해결가능하다.
- 위키와 블로그 통합하기 . . . . 1 match
블로그에 위키 기능을 넣거나, 위키에 블로그 기능을 넣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와 위키라는 상반된 도구를 같은 테마에서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BlikiLink라는 플러그인을 활용하면, 블로그에서도 위키 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 위키로 이동할 때 위화감을 없애기 위해서 테마는 통일한다.
- 이란 . . . . 1 match
다른 나라와 달리 이란 국제선 입국 / 국내선 이동 시, 별도 서류를 작성하지 않아도 된다.
- 이탈리아 . . . . 1 match
이동은 오로지 선박, 도보로만 가능하다. 짐이 많으면 끌고 다니기 고달프다.
- 잡담/2021 . . . . 1 match
사람들에게 쭈우욱 밀리면서 이동했다.
- 조카 . . . . 1 match
'''[[Date(2011-12-08T07:57:46)]]''' : 지난 달에 누나 집에 놀러갔었는데, 못본 사이에 많이 여성스러워(?)졌다. 머리도 기르고, 옷도 핑크빛으로 된 것을 입으니 귀엽더라. 그리고 여기저기 신기한 것이 있으면 땅위에 올라간 남생이처럼 빠르게 기어서 이동한다. 좀 더 있으면 뛰어다니겠지?
- 책/2014 . . . . 1 match
[https://ridibooks.com/v2/Detail?id=961000451&_s=ins&_q=%25EC%259D%25BC%25EA%25B3%25B1%25EB%25B2%2588%25EC%25A7%25B8%2520%25EA%25B8%25B0%25EC%2582%25AC 일곱번째 기사단(개정판)]: 비교적 현실적인 차원 이동물. 역사에 쌈빡한 주인공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일들을 생동감있게 담았다. 주인공이 마법을 배운다거나, 검의 달인이 된다거나 하는 허무맹랑한 설정은 없다.
- 출장 . . . . 1 match
1. [[PS Vita]]: 장거리 이동시 유용.
- 호주 . . . . 1 match
> 모든 식재료와 음식은 냉장고에 보관한다. 슈퍼에서 장을 봐 집으로 이동하는 중에도 아이스 팩이든 냉장백을 쓰고, 점심 샌드위치 도시락도 집에서 학교 냉장고에 들어가는 사이를 못견뎌 아이스 도시락백을 이용한다. (한국에서 보온 도시락 이용하듯).. 물론 날씨가 더울때도 있어 그렇기도 하겠지만 음식 변질에 관한 강박관념이라도 있는 듯, 아주 잠깐이라도 식재료나 요리가 상온에 있는 걸 못 견딘다. 이곳에서 요리 관리를 다루는 책자를 보니 음식을 한 뒤 온기가 가시기 전에 냉장고에 집어 넣고 보관해야 **균이 생기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한국인들은 보통 차갑게 식힌 뒤 냉장고에 넣으라고 하는데….
Found 76 matching pages out of 806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